NEWS

케이타이거즈의 새로운 소식 및 태권도 정보를 게시하는 페이지 입니다. 

[채널예약]‘나야나’ 나태주, 철봉 고난도 묘기 훈남 대열에 깜짝 합류

조회수 113

‘대한민국 팔도명물 인증쇼-나야나’ MBN 제공


철봉에서 공중을 걷고, 점프를 하며 여심을 사로잡은 훈남들이 대거 출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11월 27일(금) 방송되는 MBN ‘대한민국 팔도명물 인증쇼-나야나’(이하 ‘나야나’)는 지금껏 보지 못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할 명물들이 대거 등장한다. 특히 다부진 체격과 철봉 위에서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인증단의 시선을 사로잡은 훈남 5인조 ‘바 스타일’은 화려한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이날 ‘바 스타일’은 무대 위 준비된 철봉에서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는 이른바 ‘아크로바틱 철봉 운동’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봉을 잡은 채 마치 계단을 오르듯 허공을 걷는 것은 물론 서로를 엇갈려 뛰어넘는 등 사람의 움직임이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로 고난도 묘기를 보여줘 인증단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들의 무대를 지켜본 박준금은 “젊음의 상징으로 불렸던 ‘제임스 딘’을 연상케 한 환상적인 무대였다”면서, “보는 것만으로도 마치 내가 20대로 돌아간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였다”라면서 엄지를 치켜세웠다. 여기에 나태주는 이들의 기술을 곧잘 따라 하는 등 ‘태권트롯’의 무시할 수 없는 운동신경을 발휘해 ‘바 스타일’의 멤버로 초대받아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실제 친구들로 이루어져 결성 된지 7년이 넘은 ‘바 스타일’은 “철봉을 좋아하던 고등학교 친구들이 하나 둘 모여 지금의 팀을 구성했다. 몸은 힘들지만 우리의 무대를 보는 분들이 즐거워하고 감탄을 연발 하실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MBN ‘대한민국 팔도명물 인증쇼-나야나’는 11월 27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sports.khan.co.kr/entertainment/sk_index.html?art_id=202011271111003&sec_id=540201&pt=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