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케이타이거즈의 새로운 소식 및 태권도 정보를 게시하는 페이지 입니다. 

태권트롯맨 나태주,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신 모델로 활동

조회수 38

사진 - 닥터신 제공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태권트롯 가수 나태주가 ‘닥터신’의 광고모델이 되었다.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신은 지난 15일 자사 광고 모델로 미스터트롯 출신이자 세계챔피언 태권도 선수인 가수 나태주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나태주는 태권도시범단 소속으로 지난해 미스터트롯에서 화려한 태권도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준결승까지 진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나태주는 최근 TV조선 ‘엄마의 봄날’의 봄날지기로 출연하고 있으며 SBS '정글의 법칙 스토브리그, KBS2 ‘트롯 전국 대잔치’ 등 다양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닥터신은 역류성식도염 베개라고도 불리는 ‘위편한베개’ 제품의 신규 TV광고를 나태주와 함께 촬영했다. 방송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나태주와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려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나태주가 출연하는 닥터신 신규 광고는 TV와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닥터신 관계자는 “태권트롯 가수 나태주는 건강함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매력의 소유자이다. 특히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나태주를 통해 닥터신 제품이 다양한 소비자에게 사랑받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G밸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www.gvalley.co.kr/news/articleView.html?idxno=576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