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케이타이거즈의 새로운 소식 및 태권도 정보를 게시하는 페이지 입니다. 

김수찬×나태주, 오늘 ‘TMI NEWS’ 뜬다

조회수 28

cj enm 제공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MNET 'TMI NEWs'가 남다른 부동산 안목을 지닌 스타들을 파헤칠 전망이다.


오늘(7일) 방송되는 ‘TMI NEWS’에서는 ‘억으로 억으로 부동산 시세차익 대박 난 스타 BEST 14’라는 주제로 부동산 투자로 재테크에 성공한 스타들에 대해 전격 분석할 예정이다. 이번 주 커버모델에는 트로트 아이돌 김수찬과 나태주가 합류해 잔뜩 오른 흥을 발산하며 유쾌한 차트쇼를 이어간다.


특히,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 원장까지 스튜디오에 출연해 스타들의 부동산 재테크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과연 부동산으로 20배의 시세차익을 실현한 스타는 누구일지, 입이 쩍 벌어지는 단위의 수익을 거둬 들인 스타는 또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랜만에 커버모델로 출연하는 김수찬과 나태주는 행사장을 방불케 하는 하이텐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 뿐 아니라 나태주는 자신이 생각하는 결혼 적령기까지 점치며 MC들은 물론 함께 출연한 김수찬의 관심까지 한 몸에 받았다.


다양한 차트 주제로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이슈를 이어가고 있는 Mnet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http://sports.khan.co.kr/entertainment/sk_index.html?art_id=202104070918003&sec_id=540201&pt=nv